목회비전

“제자삼는 교회” & “선교하는 교회”

언덕 위의 교회는 제자삼는 교회입니다.

제자를 삼는 일은 예수님의 거룩하신 대사명입니다. (마태복음 28:18-20) 그리고 이 사명은 “예수님의 헌신된 제자”가 되는 일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7단계 소그룹 성경공부, 제자훈련, 영성훈련 등은 이런 예수님의 제자로서 평신도 사역자들을 세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편, 제자훈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그룹 모임(여성모임 – Women’s Club, 청년모임, 순모임, etc.)등을 통한 삶 속에서 제자삼는 일을 추구합니다.

언덕 위의 교회는 선교하는 교회 (Missional Church)입니다.

선교하는 교회란 프로그램으로서의 선교사역이 아니라 교회의 존재가치가 선교, 즉, 복음 증거와 영혼구원, 사회정의에 있다고 믿는 신앙고백입니다. 언덕 위의 교회 선교는 우리 삶의 앞마당에서 시작하여 열방, 온 민족으로 이어지는 GLOCAL (Global + Local) 선교를 강조합니다.

 

6가지 사역 가치 (6Gs)

사역가치 (Values)내용
Grace (은혜) 예수님의 구속, 구원의 확신과 감격, 역동적 예배를 추구합니다.
Growth (성장) 하나님과의 친밀한 신앙관, 영성훈련과 성장, 제자훈련을 강조합니다.
Group (공동체)예배공동체, 소그룹공동체, 사역공동체를 통한 상호협력과 성장을 이룹니다.
Gift (은사)다양한 은사개발과 발전, 사역과 섬김의 기회제공, 리더쉽 개발에 힘씁니다.
Generosity (나눔)청지기적 신앙관 확립, 구제와 긍휼의 삶, 지역사회 봉사와 참여를 강조합니다.
Great Commission (대사명)다민족 복음화, 미전도 종족 선교, 창의적 접근 지역 복음화 전략에 힘씁니다.